일상

이상윤 장나라 나이 드라마 VIP

포레이셔 2019. 10. 27. 09:50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절친 특집이 전파됐는데요.

이날 장나라는 이상윤 절친으로 등장했죠.


등장한 장나라에 멤버들은 모두 일어나 반기는 모습이었는데, 비투비 육성재는 "방부제다"라며 반기기도 했죠

옆에 있던 이승기도 장나라에게 "그대로다. 논스톱 때 부터"라고 말하며 팬이라고 말했죠.

 

이에 질세라 양세형은 "지금이 더 아름다우시다"고 덧붙이기도 했는데 "어떻게 섭외했길래 나왔냐"고 질문하자 장나라는 "이상윤이 걱정하지 말라고, 본인이 다 알아서 한다고"라고 말하기도 했네요.


이를 본 양세형은 "제일 걱정하는 게 상윤이 형"이라고 덧붙이자 장나라는 "진짜냐"며 웃기도 했죠.

그러면서 장나라는 드라마 VIP 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이상윤에 대해 "우리 팀에서 제일 웃기다"며 칭찬하기도 했는데요.

 

이에 집사부일체 멤버들 이승기, 양세형, 육성재는 황당한 표정을 지으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네요.

또한 이날 장나라는 밀감젤리를 내놓았는데요.


이를 본 절친 이상윤은 “현장에서 이것만 먹는다. 하루종일 촬영하고 예민하면 이걸 계속 먹더라”고 말했고, 장나라는 “장이 안 좋아서 밀가루 먹으면 배가 아프다. 젤리는 배가 별로 안 아프다”고 먹는 이유에 대해 말했네요.

 

이를 들은 유병재가 “경력이 있는데 아직도 현장에서 긴장되나”라고 질문하자, 장나라는 “더할 수록 긴장이 된다”고 답하기도 했는데요.


절친 이상윤은 “오래 연기하시는 분들은 실수에 무뎌지는 분들이 많은데 장나라는 엄청 미안해한다. 두 번 만에 한 강정씬도 대단한데 미안해한다”고 설명하기도 했네요.

 

그러자 “모두 그렇겠지만 항상 속으로 생각하는 게 반드시 밥값을 하고 책임을 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캐스팅하면서 나한테 기대하는 역할이 있는데 그걸 해야 하는데 못할까봐 초조하다”며 자신의 속내를 밝히기도 했네요.

이상윤 인스타그램

배우 이상윤 장나라 나이는 1981년생이며, 두사람 모두 결혼은 하지 않았죠.

이번에 호흡을 맞춘 드라마 VIP 브이아이피는 10월 말에 방송된다고 합니다.